티스토리 뷰


한컴오피스 체험판, 무료 다운하기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인 바로 한컴오피스입니다. 한컴오피스의 구성으로는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한글프로그램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보통 한글사용하려고 많이들 설치합니다. 오늘은 한컴오피스 체험판에 대해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한컴오피스 체험판


한컴오피스 최근 버전으로는 현재 2018버전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근데 보통 2010버전을 많이 찾으시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사용해서 2010버전으로 많이 찾습니다.



한컴오피스 체험판 무료로 다운로드하신후에 설치화면에 따라서 차례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영구적으로 사용하시려면 공식홈페이지에서 라이센스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한컴오피스 체험판


내 컴퓨터가 windows가 아니더라도, mac에서 사용하실수도 있습니다. 다른버전도 상관없으시다면 한글과컴퓨터 공식홈페이지에서 체험판으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체험판


저는 현재 2010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구매하고 사용하게되면 지정된 PC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재 한컴오피스 체험판인 2018버전을 설치하기전에 먼저 용량부터 확보하신후에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설치파일 용량은 1.2GB이고 추가로 설치가 되는 용량까지 포함해서 3GB정도의 여유 있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컴오피스 체험판 쉽게 설치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