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쳇 pc버전 다운로드, 쉽게 하기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위쳇입니다. 세계 인구중에서도 중국인구가 가장 많은데요, 중국인 친구를 사귀기 위해서 일부러 위쳇을 사용하시기도 하고 중국어 공부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한국의 카카오톡처럼 중국에서는 위쳇을 많이 사용합니다.



모바일로도 많이 사용하시기도 하지만, 사실 한국사람이라면 휴대폰에 한글밖에 입력이 안되서 따로 자판을 설치해야만 쉽게 자판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이용하게되면 번역을 쉽게 할 수 있는 번역기나 혹은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파파고를 통해서 번역후 쉽게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많이들 위챗 pc버전 다운로드하시려고 합니다.



PC다운로드를 찾아보시려는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다운로드밖에 못보시곤 하는데요, 그 아래에 맥이나 인터넷 그리고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림이 있습니다.



해당 그림을 누르게되면 알수없는 그림과, 한문이 적혀있습니다. 下载 라고 적혀있는데요, 이 한문은 번역했을때 Download와 같은 내용이기때문에 이 버튼을 누르게되면 위쳇 pc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wechat pc version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이외에서 다른곳에서 다운로드 하시게되면 악성 스파이웨어에 감염되실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