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 비상금모으기 이렇게 차곡차곡


결혼을 하신 분들이나 직장인분들 매번 월급들어오면 적금하고 주택청약하다보면 남는돈이 조금 여유로울때 이 돈을 조금더 활용하면 어디에 더 활용할수있을지 고민 많이 하실거에요. 그래서 비상금을 모아볼까해서 여러가지 알아보던중 토스 비상금모으기 검색해보셨을텐데요.


토스 비상금모으기 기능은 매주마다 자동으로 일정 금액을 저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중에 하나입니다. 주마다 5만원씩 모으면 좋겠지만, 그정도의 금액은 누구나 다 부담스럽기 때문에 적은 금액부터 시작하실텐데요.



매 주마다 자동으로 저축되는 금액을 내 맘대로 조절할 수 도있어서,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저만의 저금통을 관리하게 되었는데요. 먼저 토스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주셔야 합니다.



보통 토스 비상금모으기를 예금이나 적금상품으로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 예금 적금은 다른 은행들과 졔휴를 맺고 진행되는 적금상품들이기 때문에 비상금모으기는 따로있습니다.



토스의 편의기능중에는 상품권 구매, 함께 쓰는 계좌인 공동으로 모을수있는 계좌 그리고 서포트 모금과 이번 포스팅에서 알려드릴 토스 비상금모으기 기능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비상금 모으기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토스와 연결되어있는 계좌에서 자주 쓰는 계좌를 선택해서 내가 원하는 만큼, 주에 천원도 가능하고 오천원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토스 비상금모으기 해서 여행가시는 분들도 많이봐서 저도 이번주부터 바로 실행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부터라도 조금씩 모아서 이번년도에 가고싶었던 여행지나 혹은 이번년도에는 꼭 사고싶었던 물건들 사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