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859회 당첨예상번호 확인



요즘 매주마다 로또를 구매하고있는데요, 매주 토요일만되면 누가 당첨될지 내가 혹시나 당첨되지는 않을까하면서 로또 859회 당첨예상번호를 적어보곤합니다. 그래서 이번엔 어떤 예상번호가 될지 궁금하기도 한데요. 



어느날은 좋은 꿈꿨을때 직접 수동으로 적어서 구매해보기도하고, 어느날은 자동으로 그냥 구매하는경우도 많습니다. 저는 자동말고 반자동으로 많이 해서 구매하곤하는데요.



반자동이 내가 원하는 숫자와 같이 랜덤으로 섞어서 6자리 숫자를 만들어주는거에요. 제가 30이라는 숫자를 선택하고 자동으로해서 구매를 하게되면 30이라는 숫자가 포함된 로또859회 당첨예상번호가 나오게되는건데요. 그렇게해서 5등당첨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로또는 예전에는 오프라인에서만 구매가 가능했었는데, 이번에 동행복권으로 옮겨지면서 온라인에서도 복권 구매가 가능해져서 편하더라구요. 이전에 처음 구매했을때 첫 당첨자가 안나와서 이월이 되는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로또가 2002년쯤 나왔을때 첫 당첨금이 230억정도되서 깜짝놀랐었어요. 그 만큼 그 당시에 많은 분들이 구매를 했었고 누적된 금액이 엄청 많았다는 사실이지요. 그래서 이번 로또859회 당첨예상번호도 궁금해지기도 해요.



추첨일은 토요일에 시작이 되는데요. 만약 해당 회차까지 빨리 구매하고싶다면 8시이전에 가서 로또859회 당첨예상번호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그 전 회차까지 참여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중에 창업 하려고 알아보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현재는 해당 사항에 대해서 검토중이라서 기간이 조금 지나봐야 알것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