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어렸을때부터 컴퓨터를 해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인터넷이 없던시절에는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해서 많이 이용하곤했는데요. 그래서 예전사람들은 독수리 타법보다 손가락 자리에 맞춰서 잘 입력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예전에 컴퓨터 진돗개로 샀었는데 ㅎㅎ 그때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해서 맨날 나날이 나날 이날 어머니 어머 이런 기본자리 연습하고 그래서 1000타 이상나오고 그랬었어요.



그러면서 하나씩 짧은글 연습도 해보고, 긴글 연습도 해보고 예전에는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하려면 플로피디스켓에 넣어가지고 다녀서 가는집마다 하고 컴퓨터 학원에서도 했었는데 기억이 나네요.



2010년도를 기준으로 한컴타자연습이 구버전과 신버전 그리고 온라인 버전으로 나뉜것같아요. 요즘의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안해도 말랑말랑이라는 곳에서 쉽게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생각해본게 요즘 인터넷 기술발달이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오랫만에 한컴 타자 연습 자리연습도 해봤어요, ㅎㅎ 저는 한글은 잘 치기때문에 영어로 해봤어요.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하고 영어타자도하니까 금방 늘더라구요 ㅋㅋ



영어타자연습은 보통 QWERTY 방식의 키보드로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외국에서는 다른 방식도 있긴한데 일반적인 방식이 QWERTY 방식이에요.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사람들이 영어로 되어있는 상태에서 한글 오타내면 그런거 해석해보는 식으로도 연습을 했었어요.



오랫만에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해서 영어 타자도 써봤는데, 대학교 다닐때 맨날 영어만 쓰니까 남들에 비해서 영어타자가 조금 빠른것 같기도하네요~~ 영어타수 300 ~ 400타정도 나오는데 아직 실력 죽지 않았어요.ㅎㅎ



그리고 한컴타자연습의 묘미인 바로 타자 훈련 내의 게임인데요.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예전에는 좌우로 왔다갔다 하는 그것밖에 없었는데 요즘은 온라인으로도 사람들이랑 대전을 할 수 있더라구요.



한글로 할때는 종류가 많이 없었는데, 영어로 해서 설정하니까 혼자하기에는 4가종류가 생겼어요. 파시픽 이집트, 노스폴 뉴욕 굉장히 다양해져서 오늘은 옛 추억 떠올리며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나 해봐야곘어요~~^^



온라인 대전 입장하기도 있는데 저처럼 온라인으로 해보려는 분들도 계실까요.. 두근두근합니다. 한컴 타자 연습 무료설치 이따가 전부다 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