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거킹 8월 행사, 2019년도 이벤트!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집 정말 많은데요. 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다른곳에서 많이 먹기도 하는데 특히나 불고기버거가 굉장히 땡길때는 버거킹에서 꼭 패티 두툼한걸로 주문해서 먹는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버거킹 8월 행사중에 어떤 행사를 하는지 어떤 할인 하는지 하나씩 알아볼께요.



햄버거 어디서 구매해야할까 사실 고민이 많은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각 점포마다 특색이 다르기 때문에 저는 치킨종류 패티를 먹는다면 맘스터치나 맥도날드에서 먹는답니다.



버거킹은 소고기패티가 정말 일품이기때문에 버거킹에서 치킨 찾으시면! 그건 정말 좋지않은 초이스, ㅎㅎ 예전부터 계속 이벤트 진행했던거는 지속적으로 진행되는것같습니다.



버거킹도 딜리버리 서비스가 진행되면서 딜리버리나 킹오더 전용의 킹 스탬프 이벤트는 꾸준하게 계속 진행이 되는것같습니다. 기간도 8월 31일까지인데요. 이 이후에 또 어떤 이벤트로 찾아올지 기대해봅니다.



이번달에도 이어지는 사딸라 행사에요. 이 행사가 8월부터 진행이 되었었는데요. 버거킹에서 이 행사도 9월 1일까지 진행이 된답니다. 이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는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



소고기 패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나온 더블피브 디아블로를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매운거를 꺼려하신다면 트러플머쉬룸 와퍼주니어도 나쁘진 않을것같답니다.



각 세트별로 가격인데요. 아무래도 더블비프불고기 세트를 주문했을때 7200원인데 4900원이면 엄청난 혜자 아닐까요? 다른 세트도 좋지만 더블비프가 엄청 눈에 띄네요. 이렇게 버거킹 8월 행사인데요.



그리고 하나더 있는 버거킹 8월 행사로는 통모짜 2종 딜리버리 무료로 세트업 해주는 행사를 한답니다. 이거는 8월 15일 광복절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아마 8월 15일되면서 광복절 기념 행사가 또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요즘 날도 덥고, 습기도 많아서 꿉꿉해서 밖에 나가서 먹기가 귀찮으실수도 있는데요. 버거킹 8월 행사중에 딜리버리 행사도있으니 주문해서 먹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