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수애 가격

#@@!@ 2020. 8. 30. 12:30

천수애 가격



20대 때는 타고난 피부 결로 남들에게 부러움을 좀 샀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무너지는 피부 장벽은 어쩔 수 없나 봐요. 특히 콜라겐은 20대 때부터 감소하기 시작하여 3~40대가 되면 급격하게 떨어진다고 하는데요. 이 때 천수애를 통해 도움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지인으로부터 천수애를 추천받았는데, 먹는 콜라겐으로 흡수율이 좋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탱탱함을 느껴볼 수 있다고 해요. 그동안 저는 바르는 화장품에만 신경을 많이 썼는데 이런 간단한 방법이 있었다니 놀라울 따름이었죠



그동안 앰플이며 마스크팩이며 사들이는 것도 그렇고, 매번 바르고 떼어내고 하는 번거로움도 있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아침, 저녁 세안 후 관리가 간편해져서 참 좋아요. 천수애 가격이나 제가 그동안 화장품에 썼던 거나 거의 비슷비슷해서 일부 사용하던 화장품을 줄이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기초제품은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마지막 단계에는 크림 정도로 마무리 해주고 있는데 아침, 저녁으로 세안 후 피부 당김이 확실히 줄었네요. 가끔 한 번씩은 피부 관리실에 가서 보습 관리를 하곤 했었는데 그것도 이젠 안가도 될 듯 싶어요

 


콜라겐이 피부에 좋다는 사실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어 족발이나 돼지껍데기 등을 많이 먹기도 했는데요. 그런데 동물성은 사실 피부에 그리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반면에 천수애는 콜라겐 재생에 꼭 필요한 진피의 구성요소를 채워 나왔데요



홈페이지를 가보면 윤세아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저도 꾸준히 먹다보면 이분처럼 촉촉 탱탱한 피부를 가질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에 열심히 먹고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