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고차 매매사이트



요즘 자동차에 조금더 관심이 많아지면서 여러가지 고민이 생기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하면 어디서 구매해야하나 많은 걱정이 있는데 요즘 유튜브 보면 다양한 중고차 파시는 분들이 허위 매물 조심하라고 해서 도데체 어디서 구매해야하나 걱정이 많아졌어요. 아마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저도 주변에서 여러가지 팁을 받았는데, 일단 인증된곳에서 구매하는것이 가장 좋다고 해요. 그리고 아니면 주변에 중고차 구매해서 제대로 잘 타고다니시는 분들한테 소개받는 방법이 가장 큰것같아요.



제 주변에 최근에 사신 분들 많은데, 저도 걱정돼서 물어봤어요. 허위매물같은거 있는거 아니냐 가격은 제대로 된거냐 물어보는데 확실히 이렇게해서 구매하는게 가장 안전한것같더라구요.



저처럼 주변에 미리 구매했었던 지인이 있다면 상관없지만, 한번도 거래해본적 없고 하시는 분들은 여러곳 확인해보고 가격대가 정말 이 가격대가 맞는지 여러곳 비교해봐야한다고 해요.



최근에 나온차가 엄청 저렴하게 나왔다면 무조건 의심부터 해봐야하는것 같아요. 그래서 현재 몇년식 어떤차가 중고차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도 확인해야하는거라, 그래서 중고차 매매사이트 여러곳을 확인하는게 가장좋아요.



그래서 가격대 꼭 확인해봐야하는것같아요. 오늘 이렇게 중고차 매매사이트 알아봤는데 많은 분들도 꼭 여러곳 확인하시고 제대로 된 곳인지 확인하는 습관이 가장 중요하겠죠? 최근에는 정부에서 허위 매물 단절 관련해서 이야기들도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