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iep.io 게임하기, 주소 링크




최근 PC게임이나 모바일 게임보다, 웹 게임으로 간단하게 하는 게임이 많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이나 여러가지 게임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diep.io 게임하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diep.io 게임하기는 여러가지의 게임 모드가 있는데요. FFA, 서바이벌, 2팀모드, 4팀모드, 도미네이션등 다양한 게임모드가 지원이 됩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이시라면 2 Teams가 Default 값으로 설정되어있답니다.



위에서 먼저 게임모드를 선택한 후에 하단의 입력창에서 나의 닉네임을 입력후에 Enter키를 누르시면 게임으로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다른 유저들과 게임이 가능 하답니다.


맨위 우측 위에는 스코어 보드가 존쟇나느데요, 현재 누가 몇점인지 가장 쉽게알 수 있습니다. 1k는 1천으로 제가 게임했던 diep.io 게임하기에서는 exxxo가 141000점으로 1위를 하고있었어요. 제가 빨간팀이었어요.



게임의 조작법으로는 다들 아시겠지만, 마우스와 키보드 방향키로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키보드로 나의 캐릭터를 움직이고 움직이면서 마우스 클릭으로 네모박스를 없애서 나의 탱크 레벨을 올리고 적군을 죽이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화면의 우측 아래에는 Diep.io와 현재 몇명이 플레이하고있는지 플레이어의 수, 그리고 전체맵에서 나의 위치를 너무나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미니맵이 존재한답니다.


>> diep.io 접속하기 <<


게임을 계속 하다보면 탱크가 진화하고, 앞뒤로도 쏠수있고 다양하게 발사되는 탱크 키우시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