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



인터넷이 안되던 시절 어렸을때, 진돗개 1호 컴퓨터로 자주했었던 한컴타자연습이었습니다. 처음 컴퓨터를 샀을때는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았던 시절이라서 플로피 디스켓에 게임을 넣어 가지고 다니던 시절이었는데요. 요즘은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타자연습을 처음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기본적인 단어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한 후에 키보드를 알맞는 자리에 올려놓고 연습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는 독수리타법은 누르다보면 잘못누르는 경향이 있는데, 제대로 된 자리에 두고 타자를 연습하시게되면 타자의 정확성도 올라가고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을 검색하게되면 한컴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보다는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버전을 이용하시는것도 좋습니다. 해상구조 SOS 게임을 맨날 혼자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것을 온라인상에서 다른 사용자와 같이 대전하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기존의 한컴타자연습같은경우에는 한컴오피스 패키지 구매하신분들만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해썼는데요. 온라인 버전이 나오고나서 사용을 원하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상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해당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을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용량은 대략 140mb정도 되서 적당한 공간을 만들어두시면 됩니다.




설치파일 실행후에 다음을 누르시게되면,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하셔야 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의 정보다 이 프로그램을 무단으로 변형해서 사용할 수 없다는 내용이기때문에 동의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설치를 누르게되면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가 완료됩니다.



혼자 싱글로 즐기시려면 혼자하기 누르셔서 혼자 하셔도되고, 홈페이지에 가입하셨었다면 로그인해서 친구들과 같이 한컴타자연습 대전도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한컴타자연습 2019 무료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