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롱이쓔

iso 파일 실행 프로그램

**&!@# 2019. 4. 15. 22:18


iso 파일 실행 프로그램


옛날 cd게임이 iso파일로 많이 변경되어 공유 되고는 합니다. 혹은 윈도우 설치 usb를 만들때 iso 파일이 필요하곤 하는데요, 저는 iso 파일 실행 프로그램을 사용할때 시디스페이스를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시디스페이스 프로그램 이외에도 데몬툴즈 같은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씨디스페이스를 예전부터 많이 사용하셨었어요.



예전에 파랜드 택틱스 굉장히 많이 했었는데요, 그때도 iso 파일 실행 프로그램인 씨디스페이스를 이용해서 많이 실행하곤 했답니다. 그래서 사용방법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iso 파일 실행하려면 외국 프로그램 사용해야해서 외국어밖에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한국어로도 쉽게 이용하실수 있어서 좋답니다. 



예전에는 CDSpace 4.0 버전부터 5.0버전까지 많이 사용했는데요, 요즘은 8버전까지 나와서 iso 파일 실행 프로그램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아 더욱더 높은 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도중에 보면 튜브캐스트 설치 (G)가 되어있는데요, 튜브 캐스트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응용프로그램으로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체크 해제 후 설치 진행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을 눌러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경로가 길다고 나오시는 분들은 설치시에 경로를 C드라이브에 새로운 폴더를 만드셔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오류가 나오지 않고 진행 됩니다.



저처럼 경로를 변경해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혹은 설치도중에 오류가 나온다면 무시하신후에 설치를 진행해도 iso 파일 실행 프로그램은 기능을 동작하기때문에 무시하셔도 무난합니다.



위와 같은 프로그램 실행화면 나왔다면, iso 파일 실행 프로그램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위의 메뉴중 삽입을 눌러 원하는 iso 파일을 눌러서 쉽게 실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