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몬툴즈 다운로드 이곳에서 해요


씨디를 가상으로 돌릴 수 있는 프로그램중 하나인 데몬툴즈 입니다. lcd 파일이나 iso 등 다양한 가상 드라이브 파일을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바로 데몬툴즈 다운로드인데요, 윈도우에 vmware설치후 리눅스 설치할때도 해당파일이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본체를 구매할때 같이 ODD를 포함해서 구매를 했었습니다. 요즘은 CD 넣을 공간이 없어도 인터넷에서 제공해주는 소프트웨어들이 많아져서 기본으로 ODD를 빼고는 하는데요.



그래서 CD를 장착하기 위해서는 보통 추가로 ODD를 구매하셔야합니다. 구매를 대신에서 요즘은 데몬툴즈 다운로드라는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합니다. 데몬툴즈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프리웨어로 많이 사용했었지만, 현재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유료로 라이센스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야 합니다. 데몬툴즈는 읽고 쓰기가 가능한 에뮬레이터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데몬툴즈 다운로드하시려고 할때 많이들 구버전을 찾으시려고 합니다. 최신 버전은 홈페이지 회원가입후에 로그인을 해야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 해당 설치파일을 실행하여 줍니다. 윈도우 10에서는 라이트버전이 오류가 날 수도있으니 데몬툴즈 5.0 버전으로 다운로드 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게되면 Daemon Tools Lite v5.0을 다운로드 할 수있습니다. 본인의 컴퓨터에 맞는 운영체제와 비트에 맞춰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게되면 쉽게 이용가능 합니다. 용량은 14.8mb입니다.



해당 설치후 실행후, 로그인하게되면 데몬툴즈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위와같은 실행창이 뜨는데요, 빨간 사각 네모 버튼을 통해서 iso 파일 추가후 해당 프로그램 실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