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모앱플레이어 3.28 다운로드


모바일게임을 휴대폰에서만 즐길 수 있는게 아니라, 컴퓨터에서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데요. 컴퓨터에 가상 안드로이드를 만들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앱플레이어중에 하나인 바로 모모앱플레이어 3.28 입니다.



모모앱플레이어 3.28 찾으시는 분들은 보통 리니지나 배틀그라운드 등 모바일에서 하는것보다 PC에서 편하게 하실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도 예전에 게임내에서 자동으로 돌려야 하는 게임들은 컴퓨터에 앱플레이어 설치해서 쉽게 이용했었는데요. 블루스택이나 미뮤 녹스플레이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모모앱플레이어 3.28 을 많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게되면 현재 최신버전이 3.20 버전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왔던 버전이 3.29.0 버전이었는데요. 해당 버전의 최적화와 안정화가 되지 않아서 다운그레이드하게되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페이지의 가장 하단에 공유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모모앱플레이어 3.28 현재 사용하시는 분들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3.20으로 다운로드가 되기때문에 이 점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의 모모앱플레이어 업데이트되는 내용이라던가 이슈사항은 momoplayer 카페 통해서 정보 확인하셔도 좋습니다.



혹은 가장 최근에 최적화가되고 안정화 테스트까지 마무리된 momo 3.2.0 버전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