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요즘 들어서 프린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학교 가면서 리포트를 작성하고 보통 많이 뽑아가기도 하는데, 대학교 다니게되면서 프린터를 사시는 분들도 많아졌습니다. 자주 사용해서 그런것 같기도합니다. 저도 그 때쯤 구입했었습니다. 프린터중 하나인 바로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에 대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hp 프린터 드라이버의 종류에는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습니다. 일반 프린터,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그리고 어떤 OS에서 사용할건지에 따라서 다운로드 해야 할 것이 여러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저의 현재 프린터는 캐논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전에는 hp 프린더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면서 복합기를 사용했었기 때문에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열어주시면 됩니다.



먼저 사용할 제품부터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요즘은 노트북에서도 많이 사용하긴 하지만 보통은 데스크탑에서 많이 프린트 하시기 때문에 데스크탑을 누릅니다. 요즘 hp 프린터에 블루투스기능과 wifi 기능이 있어서 데스크탑에만 설치하셔도 됩니다.



예전에는 프린터를 구매하게되면 CD도 같이 동봉해서 보내주곤 했는데요, 요즘은 컴퓨터 구매할때에 ODD를 따로 추가 구매를 안하셔서 많이들 인터넷으로 찾아보시는것 같습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일련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편하게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기도 한데요. 그 위쪽에 HP가 제품을 감지하도록 허용을 눌러주시면 쉽게 다운로드 후 설치가 가능합니다. 누르기 전에 미리 본체에 USB 포트를 연결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HP 고객 지원 제품 확인후에, 나의 프린터를 감지하고 내 컴퓨터에 맞는 OS에 맞는걸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설치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후 안내에 맞춰서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