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정용 CCTV 알아보고계신가요?


집에 반려동물이 혼자 있거나 혹은 잠시 집을 비워야 할때 집에 도둑이 드는건 아닌지, 반려동물들이 위험한행동을 하고 있는건 아닌지 걱정이나 고민될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다른사람에게 맡겼을때도 신뢰가 쌓이지 않는다면 의심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정용 CCTV 종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CCTV를 달기 위해서는 같이 거주 하는 분이나 같이 일하는 분에게 동의를 구해야합니다. 그렇지않으면 불법으로 간주되어 신고하게되면 벌금을 물 수 있는데요.



개인 집에는 방범용으로 본인이 사는집이기 때문에 그 누구의 허락없이 내 맘대로 설치가 가능하긴 합니다. 하지만 음성이 같이 녹음이 되면 그것또한 불법이 되어버리는데요.



보통 가정용 CCTV 는 동영상 기능만되고 음성기능은 지원하지 않기때문에 괜찮습니다. 저도 이전에 지인이 가게에 방범용 cctv 설치한다고해서 알아봤었는데 토스트 캠이 괜찮더라구요.



요즘 아이키우는 집이나 반려동물 키우는 집 혹은 집에 다른분이 와서 아이 대신 봐주시는 분들 고용해서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요즘 너무 범죄도 많이 늘기도 했고 우리아이는 아무일없어야 한다는 생각에 많이들 CCTV 알아보실거에요.



사실 제가 아이들 키워드 걱정이 많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일하다가도 아이들 생각에 뭘 하고 있는지 전화할 수 있는 나이라면 크게 걱정이 없겠지만, 아직 어리다면 더욱더 걱정에 가정용 CCTV 알아보실거에요.



요즘 토스트캠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답니다. 이렇게 탁상위에도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벽에도 걸어둘 수 있어서 좋습니다. 카메라 등록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집에 Wifi만 있으면 쉽게 연결이 가능하답니다.




크기도 손바닥보다 작고 카메라 아래에 동그란 구슬이 있어서 다양한 각도로도 셋팅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가정용 CCTV 들이 있는데요. 토스트캠 말고도 많은것들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