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이곳에서 가능


대한민국의 건장한 남성들이라면 누구나 인생에서 한번쯤은 가는 군대입니다. 군대에서는 일과 생활과 훈련도 중요하지만 장병들의 휴식도 중요한데요, 휴식공간중 한곳인 바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싸지방입니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찾으시는 분들이 한두분이 아니더라구요.



일부 부대의 싸지방에서는 구글, 유튜브 접속이 안되고 혹여나 접속이 된다고 해도, 유튜브가 무한로딩 걸리는 사태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많은 장병분들이 제대로 된 개인생활을 즐기지 못하고 계신데요.



어떤 한 네이버 블로그에 세르지오님이 ToonRaon 이라는 사지방 접속기를 공유해주셨습니다. 글을 읽어보니 군인 분이신데 같은 군인분들을 위해서 2달동안 고생하셔서 만드셨다고 합니다.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의 홈페이지로 들어가게되면 기본적인 접속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라우저 설치 경로까지 친절하게 링크해주셔서 크롬이나, 네이버 웨일등 다양한 브라우져가 있습니다. 네이버 웨일을 다운로드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다운로드하고 실행하게되면 위와같은 프로그램 화면이 뜹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배치파일로 bat의 확장자로 되어있으며 다른의도로 만들어진것이 아니므로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1번으로 패치하기 하신 후, 마음껏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이용하신후에 혹시나 패치를 되돌리고 싶으시다면 2번을 입력하여 패치를 되돌리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