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레텍 스탑워치 오프라인 매장 어디서?



많이들 찾으시는 스탑워치중 하나인 바로 드레텍 스탑워치입니다. 크기도 손바닥만하고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면서 디자인도 깔끔해서 많이 구매들 하시는데요. 



이 제품은 일본제품이라서 오프라인에서 어디서 구매해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믿고 산다고 하지만 직접 보고 구매하고 싶은마음이 여러분들의 마음 제마음이지요.



이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핫트랙스에 가면 핑크와 화이트 이렇게 해서 두가지로 판매하고있습니다.



휴대하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이기도 하고, 세세한 시간 관리를 위한 시간이 199시간 59분 59초까지 된다는 사실. 그리고 스탑워치 잘못누르면 초기화되서 마음이 아프곤 하는데요.



드레텍 스탑워치에는 잘못누름과 오작동 방지를 위한 락(Lock)기능이 있어서 잘못 누를래야 잘못누를수가 없답니다.



색상은 WHITE와 PINK이렇게 두가지입니다. 아무래도 스탑워치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이시라면 때 탈수도있으니까 핑크색이 훨씬더 좋아보여요. 그리고 위쪽에 START와 STOP버튼이 아주 크게있어서 사용하기도 간편하답니다.



전국 핫트랙스 매장에서도 직접 보실수 있고, 인터넷 핫트랙스 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가격은 현재 판매가는 14,900원이고 온라인에서는 현재 일시로 품절이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