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생 윈도우10 무료설치, 완전 정품 인증 방법



요즘 윈도우 정품인증 안하고 사용하는 컴퓨터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인증 안하고 사용하는것이 불법은 아니지만 사실 사용할때 큰 지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일을하거나 게임을 할시에 우측하단에 윈도우 인증이 계속 나오기때문에 불편한 현실은 어쩔수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대학생 윈도우10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저도 이전에 윈도우 7을 사용하다가 윈도우 1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와 정품으로 설치해준다고 하여 해당 이벤트로 무료로 인증해서 사용하고 있는 한 유저입니다.



사실 정품주고 사려니 10 ~ 20만원정도 되고, 막상 사려니 가격도 부담되서 쉽게 구매하기에는 벅찬 윈도우 라이센스인데요. 사이트에 들어가게되면 기존의 윈도우 사용자들을 윈도우10 에듀케이션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는 내용입니다.


>> 본인학교 있는지 확인 해보기 <<


만약 위의 링크안에서 본인의 학교가 없다면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혹은 주변 친구가 해당 학교에 다니면서 친구의 윈도우가 정품이라면 부탁해볼만도 하겠죠?



그리고 이 페이지 안에서 Find Your School을 눌러서 들어가신 후에 현재 본인이 살고 있는 나라와 어디학교에 재학중인지 Department 까지 체크하게되면 해당 웹스토어로 갈 수 있는 링크가 생기게됩니다.



이렇게 WebStore를 눌러서 들어가게되면 간단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여기서 인증 및 등록시에 학교에서 사용하는 학생 이메일을 사용해야 하기때문에 이메일이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메일 인증을 하게 되면 그 이후에 가입하고 로그인 화면이 뜹니다. 아래의 Windows 10 Education을 선택하고 클릭한 후 카트에 넣어서결제하게되면 0원으로 결제하여 결제를 완료 합니다.


그러면 윈도우 정품 인증시에 사용하게되는 일반의 key를 같이 주게됩니다. 이 키를 복사하거나 캡쳐 혹은 따로 컴퓨터에 저장해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작을 눌러서 정품을 검색하게되면 위와같은 것이 나오게되고, 제품 키 업데이트나 제품 키 변경을 통해서 구매해서 받은 해당 키로 변경하게되면 업그레이드가 되고 완료 되면서 정품인증 됩니다.

댓글